불꽃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 일주일 후 본문

짧은 글

챔피언스리그 우승 일주일 후

리리리자 2020. 9. 2. 15:16

 

바이에른 뮌헨이 2019-2020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이 됐다.

역사상 두 번째 2회 트레블, 구단 역사상 6번째 우승,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첫 전승우승... 등등 온갖 기록은 다 써내려간 우승이다.

14년도에 처음 좋아하게 됐을 땐 다시 빅이어를 들기까지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다. 3년 연속 스페인 팀한테 4강에서 떨어진 건 아직까지 ptsd인듯

아마 선수들도 트레블 이후로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모르지 않았을까.....

 

레비 같은 빅 네임 공격수한테 챔스 우승이 없다는 게 항상 아쉬웠고(본인도 그랬겠지만?)

지난 몇 년간 좌절한 역사가 있어 이번에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빅이어 드는 걸 내눈으로 봤다.

우승이 확정된 날 밤을 샜어도 하나도 졸리지가 않았다 ㅇ_ㅇ 내 커리어도 아닌데 기쁘더라...

사실 4강 전에 제발 우승했으면 좋겠다구 주절주절 티톨에 길게 썼었는뎈ㅋㅋㅋㅋ 우승으로 끝나서 다행이다.

단판토너먼트긴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날아갈뻔한 어려운 시즌 속에 얻어낸 값진 우승이라 생각.

 

결승전 MOM은 결승골을 넣은 코망이었지만, 사심으로는 노이어를 주고 싶다.

내가 축구를 보게 된데 가장 큰 영향을 줬고... 바이에른의 유일신... 갓 노이어.

오래오래 해먹자~~~ 바이에른 뮌헨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축하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