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76] 타치카와 루미네, J.S PANCAKE, 팬케이크 맛집, 타치카와 맛집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76] 타치카와 루미네, J.S PANCAKE, 팬케이크 맛집, 타치카와 맛집

리리리자 2018. 6. 17. 18:52

모처럼 비가 오지 않는 쨍쨍한 수요일이었다. 한 6주만에 맑은 하늘을 보는듯하여 기분이 좋았다...ㅎ 근데 오전 수업 하나 자느라 날려먹음 나 진짜 요즘 왜 이러지 ㅜㅜㅜ 이렇게 잠이 많지 않은데 내 생각엔 낮밤이 바뀐게 좀 크다ㅠㅠ 오후나 저녁에 자서 새벽을 보내고 여섯시에 아침 먹고...ㅎ 다시 잠드는 경우도 많고... 생활 패턴 진짜 좀 바꿔봐야지












오늘 저녁 프롬파티 티켓팅 성공했다면 지금쯤 한국이었을텐데.... 우울한 마음을 달래고자 시내로 나갔다. 원래는 오모테산도 시부야 이쪽 나가볼랬는데 너무 멀기도 하고 귀찮아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근 번화가 타치카와로 향했다. 타치카와 루미네의 팬케이크 전문점에 갔는데, 자세한 리뷰는 요기













루미네는 우리나라로 치면 현대나 신세계같은 백화점 브랜드이당. 타치카와 역에 지점이 있어서 거기를 한 바퀴 돌고 저녁엔 프롬파티 봤다...ㅎ 방탄 5주년 축하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