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64] 타치카와 국영쇼와기념공원 일루미네이션, 타치카와 맛집 adam's awesome pie 시카고피자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64] 타치카와 국영쇼와기념공원 일루미네이션, 타치카와 맛집 adam's awesome pie 시카고피자

리리리자 2018. 12. 27. 14:46

한국에서 동생이 놀러왔당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머무는 곳이 집근처라는 걸 알구 ㅋㅋㅋ 반가운 마음에 집에서 멀지 않은 번화가 가기루

타치카와 국영쇼와기념공원에서 겨울맞이 일루미네이션 행사 중이었다

10월에 코스모스 보러 간 이후로 처음이다. 벌써 석 달이 다 되어간다니 ㅠㅅㅠ
















일단 고쿠분지 에그카페에서 팬케이크 먹구 가따

요며칠사이 두 번 가는데 두 번 가도 맛있다















국영쇼와기념공원

입장료 450엔













타치카와 국영쇼와기념공원은 원래 부지가 어마어마하게 큰데 일루미네이션 기간에는 특정 구역을 제외하고는 통제하는 모양

하긴 밤에 그 넓은 곳을 다 관리하는 건 어려울 것 같구....

와인잔을 사용해서 장식해둔 게 참신하구 아름다웠다

밤 날씨가 영상이었는데도 춥게 느껴지는 걸 보면 일본의 따뜻한 날씨에 많이 나약해져버린 것이야..















adam's awesome pie

타치카와 시카고 피자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즈 줄줄 흐르는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방문한 곳

정통 미국식 식당을 표방하는 듯 내부 인테리어나 흐르는 음악, 메뉴 다 아메리칸 스타일이었다...

약간 칼로리 폭탄 치킨 와플 같은 거.ㅋㅋㅋㅋ 한국에서도 가끔 봤는데












시카고피자긴 한데 도우가 파이식이라서 신기하다는 생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