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71]시부야 ZABOU 애프터눈티세트,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71]시부야 ZABOU 애프터눈티세트,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

리리리자 2018. 12. 31. 16:18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오전 수업 시간엔 크리스마스 연탄곡을 쳤고 오후 수업은 자습 겸 휴강

연탄곡 넘 재밌었다 로망이 생겼다 애인이랑 연탄곡 치기(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를 맞아 애프터눈티세트를 먹으러 미리 예약해둔 시부야 라운지로.

잇큐에서 예약했는ㄷ, 여기서 예약하니까 브레드 서비스를 준당 ㅇㅁㅇ!

사실 애프터눈티세트 한국에서 2만원대에 먹곤 하는데 여기서는 3천엔도 평범하게 느껴지는 가격

돈을 쓰는 체감이 한국이랑 다른 것도 한 몫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일본 와서 세 번은 먹어봐서 만족한다










시부야 라운지 ZABOU

세르리앙 타워 도큐 호텔 1층에 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노미호다이

차는 향을 맡아볼 수 있도록 찻잎을 준비해준다

잉글리시 카라멜 밀크티랑 아이스 카푸치노 코코아, 우버티에 밀크 요렇게 세 잔 마셨다









분위기 조앙









하나하나 전부 맛있게 먹었다. 특히 스콘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ㅠㅠ 역시 티타임엔 스콘이지

따사로운 햇살에 맛있는 음식에 향 좋은 차와 함께 해서 행복했던 시간

자연광도 잘 받아서 사진두 예쁘게 나와따 ^ㅁ^








저녁엔 기숙사에서 유학생 친구들이랑 크리스마스 파티><

나베랑 타코야끼 만들어머거따 다들 요리대천재

사진은 깜박했지만 언니가 감바스도 만들어줬다 최고의 애피타이저

타코야끼 모양을 얼마나 예쁘게 내는지 보면서 감탄만 ㅠㅠ 맛도넘좋고 팔아두 될 거 같당

천재 요리사들과 함께 해서 배가 행복했던 시간







와 나 8천엔짜리 케이크 처음 먹어본닼ㅋㅋㄴ

하브스 딸기 홀케이크 8500엔

물론 n분의 1 하긴 했지만 그래도 1200엔ㅇ 넘어서 덜덜 떨면서 먹었는데 맛..있...다..

특히 생크림이 안 느끼하고 계속 손 가는 맛이었다

홀은 역시 너무하고 조각으로 한 번쯤 더 먹어볼 의향 oooo










랜덤 선물뽑기에서 어여쁜 장갑을 받아따 넘 예뻐서 행복

마침 스케이트 타러 갈 때 낄 장갑이 필요했는데 꼭 맞는 걸 받아서 행복하다


메리 크리스마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