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75, 276] 구니타치 카페 food mood, D Lounge / 코다이라 카페 루세르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75, 276] 구니타치 카페 food mood, D Lounge / 코다이라 카페 루세르

리리리자 2019. 1. 6. 18:34

12/29,30일

동네 카페 투어!

사실 쿠니타치에 가고 싶었던 식당이 있었는데 별 안내도 없이 가니까 휴일이래서 슬펐다

연말연시에 일본 식당은 그냥 닫는다구 생각하는 게 속편할듯 ㅎㅁㅎ 어지간히 크지 않구서야










쿠니타치 카페 food mood


자전거로 20분 정도 가면 쿠니타치가 나온당!

여기 유학 같이 온 동생이 먼저 인스타에 올려서 가보고 싶어 픽했던 곳

앙버터브레드인줄 알았는데 카라멜링고브레드여땀ㅋㅋㅋㅋ






비주얼은 몬가 앙버터인데

그래두 생크림이랑 빵이랑 커피랑 조화가 아주 굿

커피에 맛들여서22222 큰일이야













구니타치 카페 D Lounge


food mood에서 글쓰다가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자리를 떴다.

food mood 찾던 길에 우연히 발견한 문 연 팬케이크 전문점이라서 2차로 픽







시그니처인 팬케이크를 골라땀

소스랑 과일 아이스크림이 다양하다. 근데 입이 달아서인지 맛이 없어서인지 반 먹고 남겼다.

요즘 1일 1편씩 글쓰는 중인데 넘 잼땅 ㅎㅁㅎ

근데 저녁에 자전거 타고 오다가 칼바람에 베일뻔 했다. 일본의 밤바람을 우습게 봤다 너무 추워ㅜㅜㅜㅜ

























코다이라 루세루


카페라기보다는 파티세리... 케이크 전문점이다.

내가 사랑하는 ☆방탄소년단 뷔★님 생일이셔서 케이크 먹으러 감(ㅋㅋㅋㅋ







케이크도 괜찮았는데 차가 되게 괜찮았다

저 티팟이 세전 280엔인가?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았다.






물론 나는 얼죽아 회원이라 얼음 동동 띄워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