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79] 키치조지 coppice 인도 카레, 키치조지 카페 하브스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79] 키치조지 coppice 인도 카레, 키치조지 카페 하브스

리리리자 2019. 1. 9. 22:43

1/2

31일 포스팅은 미루다 못 써서 일단 비공 돌려놓고 뒷날부터 먼저 올린당

밤새 일출 보고 와서 1일은 내내 뻗었고 2일에 외출하러 키치조지로

사실 일본의 연말연시는 워낙에 휴무가 많아서 영업하는 식당 찾기가 어려운데...... 괜히 교통비 깨지게 먼 걸음 했다가 후회하긴 싫어서 그나마 가까운 키치조지 번화가루 갔다. 근데 여기서 몇 번의 퇴짜를 맞은 건지..ㅋㅋㅋ



먼저 가려고 했던 curry god이라는 카레집은 건물이 통째로 없어졌고.. 카네고야도 철문 내리고 영업 종료, 간신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결국 coppice는 문 열었길래 여기 지하 식당가에서 밥 먹었다. 이름은 까먹었당....ㅎ









매운거 젤 센 단계로 했는데도 한개도 안 매워따

해외 나가서 한국인 테이스트에 맞는 스파이시를 기대하지 않게 된 지 어언 n개월











키치조지 카페 하브스




아트레 지하 1층에 있다.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먹어보고 싶어서 이거 먹으러 갔는데 놀랍게도 럼주가 들어간 알코올 함유 케이크여씀ㅎㅎㅎㅎ 점원분이 술 들어 있는데 괜찮냐고 물어봤을 때 괜찮다고 했는데 후회했다 너무 써섴ㅋㅋㅋㅋ 얌전히 스트로베리 타르트 먹을걸...ㅠㅅㅠ







새해 되자마자 살짝 삐끗하는 게 많은데 2019 에디션 리락쿠마 인형 사려고 갔더니만 싹다 품절이라고 했다....* 그렇지 원래 새해 대비는 연말에 하는 거긴 한데 이렇게 싹 빠지기 있냐ㅠㅠㅠㅠㅠㅠ

간신히 아마존에서 찾긴 했지만 4100엔 ㅎ 이거 원가가 2300엔인걸 제가 아는데요ㅠㅠㅠㅠㅠ



부디 살까 말까 할 땐 사시기 바랍니다.. 나중 가면 없으므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