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82] 고쿠분지 FLORESTA CAFE, 코이가쿠보 GURIRIN CAFE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82] 고쿠분지 FLORESTA CAFE, 코이가쿠보 GURIRIN CAFE

리리리자 2019. 1. 9. 23:09


자전거 타고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카페나 킷샤텐은 전부 도장 찍구 있다

교통비 절감 차원도 있고... 어차피 앞으로 일부러 오지 않는 이상 이 동네에 돌아올 일은 없을테니까















고쿠분지 FLORESTA CAFE


코이가쿠보 역 인근

니시코쿠분지 역으로 내려가는 가도에 있다.

휴대폰 대리점이랑 칸막이 하나 두고 같은 층에 위치하구 있는 도너츠 카페

2019년이니까 돼지 모양 도너츠를 사보았다










귀여웡

빨간 건 딸기구 저 뒤에건 인절미맛!

근데 놀랍게도 도너츠에서 맛이 느껴지지 않았다 ^^........ 빵맛만 날 뿐

인절미고 딸기고 느끼지 못하는 내 미각에 문제가 있는 것인가... 그래도 커피는 맛있었다 ㅠㅡㅠ














코이가쿠보 카페 GURIRIN CAFE

코이가쿠보 역 인근



플로레스타 카페가 8시에 문을 닫아서 다른 곳을 찾아야 했다.

전에 이미 다녀간 곳이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그냥 갔당

동네 주민들이 자주 오는 곳인지 여자 사장님과 안면을 트고 수다를 떠는 손님이 몇 분 계셨다











요즘 나의 사사로운 행복

공부 시작하면 못하게 되겠지?ㅠㅠ 즐겨야 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