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67,68] 마츠리 수업 발표, 코다이라 후루사토무라, 도쿄 학예대학 도서관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67,68] 마츠리 수업 발표, 코다이라 후루사토무라, 도쿄 학예대학 도서관

리리리자 2018. 6. 6. 22:17

지난 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통으로 비운 이유는 별 거 없고... 일본 교환학생 일긴데 한국 다녀온 걸 쓰긴 뭔가 기준이 이상해서이다...*ㅎㅎㅎㅎ 간략히 말하면 뭐.... 수 저녁에서 일아침까지 4박 5일이지만 실질 3일 다녀온 한국인데, 3일 진짜 연예인 부럽지 않은 꽉꽉 찬 스케줄 소화하고 돌아왔다. 너무 빡빡해서 못한 게 많다. 어벤져스 아직 못 본 거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OD 나오면 사서 보는 수밖에 없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무튼 6월 4일 월요일은 마츠리 수업 발표가 있는 날! 지난 어린이날에 다녀온 쿠라야미 마츠리에 대해 발표해야 했는데, 4개 그룹 중에 우리 조가 제일 먼저였다 ㅎㅎ 매도 먼저 맞는 게 낫다고 했던가. 솔직히 결론부터 말하면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원들 말고 내가..... 대본 준비해 갔는데도 너무 힘들었다. 솔직히 끝나고 나서 자괴감이 파도같이 덮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하시는 질문에 영어로 답하려니 머리가 왜 갑자기 새하얘지는걸까... 자기 반성이 필요성을 쫌 심각하게 느꼈고... 영어말하기 정말정말 잘하고 싶다는 생각 여기 와서 질리도록 하는 거 같다. 난 분명 일본에 유학을 와 있는데 왜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것인가...........

















타오바오에서 산 옷 처음 입구 나가따 ㅎㅎㅎㅎ 속이 따끔하긴 한데 그럭저럭 입을만 하다 ㅎㅁㅎ 쇼핑 최고

일본은 따로 배대지가 안 필요해서 타오바오 열심히 이용할 것 같다 너무 신난다 ㅜㅜㅜㅜㅜ 배송이 2주 정도 걸리긴 하지만....

넘치는 게 시간이니 그쯤이야 기대하며 기다릴 수 있다 ㅎㅁㅎ

귀걸이는 한국에서 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 자전거 수업에서  자전거 타고 코다이라 후루사토무라에 갔다! 번역하자면 민속촌쯤..... 겐다마랑 고리 던지기 같은 민속놀이도 하고 녹차 콜라도 마셔봤는데 되게 끝맛이 씁쓸하다 만 느낌ㅋㅋㅋㅋ 

이 시기 도쿄는 어딜 가도 수국 천지라 행복하다 ㅜㅜ 자전거가 닿는 모든 곳이 축제야.


















드디어 도서관 카드 만들어서 들어가봤는데 여긴 자습할 곳이 많아서 조아따

우리 학교는 대학 치고 공부할 공간 되게 없는 편이라고 생각해서 ㅋㅋ 그리고 시간 좀 남아서 일본 책들 좀 읽어볼까 했는데, 내용 추측할만한 뒤표지 설명이 엄청 없어서 제목만으로 내용을 유추해야 했다.... 줄거리 정도는 알아야 지뢰를 안 밟지 않겠습니까 출판업계 여러분 ㅜㅁㅜ 결국 실컷 책 구경만 하다가 돌아왔는데, 이다음에는 한 권이라도 빌려와야겠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