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24] 세븐일레븐 음식 추천, 가쿠게이 대학 소바 마스미, 하겐다즈 로손 한정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24] 세븐일레븐 음식 추천, 가쿠게이 대학 소바 마스미, 하겐다즈 로손 한정

리리리자 2018. 11. 12. 18:50





아침에 배고파서 세븐일레븐을 그냥 못 지나치고 주먹밥을 사버렸다

소시지 주먹밥...? 이라고 해야하나 이름이 따로 있을 것 같은데 모르겠군요

구냥 괜찮은 맛








요즘 핫한 반숙 주먹밥이 이건 아닌 거 같은데(요건 신상품이니까요)

적절히 짭짤한 게 맛있어용


















소바 마스미

도쿄 가쿠게이 대학 인근






점심시간 50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식 아닌 맛있는 거 먹기 모임을 동기 언니랑 결성하여 찾은 곳

사실 소바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갑자기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찾았다.

구글 별점이 꽤 높아서 기대하구 찾았는데











튀김은 합격점

고구마튀김이 되게 신기한 식감이었다 막 입에서 녹는당













근데 생각보다 소바가 안 시원하고 면도 막.. 끊겨서 ㅜㅜ

내가 가자고 한 곳인데 만족 못했을까봐 언니한테 미안해따 ㅜㅜ 가격이 싼 편도 아니라서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에 배드민턴 서클 갔당

엄청ㅋㅋㅋ 오랜만에 갔는데도 다들 오랜만이라고 반겨줘서 반가웠고

칸사이벤을 쓰는 효고 출신 아사미상이 처음 나와서 통성명하고 이야기했다

고쿠분지 근처 산다면서 고쿠분지 맛집을 추천해주길래 담에 가보기루

그리구 아마네상이 방학동안 한국 다녀왔다면서 사진 보여주는데ㅜㅜ 빙수 사진이랑 부대찌개 사진이랑 보면서 넘 배고팠다....













그래서 나오는 길에 로손에서 로손 한정 하겐다즈 머거따

브륄레랑 고구마의 만남 엄청 낯가릴 것 같은데 의외로 달고 맛있었다

한정은 일단 다 먹어봐야 하는 성미라서 이것저것 사보고 있긴 한데 ㅋㅋㅋ 겨울이라 그런가 확실히 고구마맛이 많이 나오는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