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54,255] 피자헛 테이크아웃, 한식당 아르바이트 대타!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54,255] 피자헛 테이크아웃, 한식당 아르바이트 대타!

리리리자 2018. 12. 17. 19:42






도쿄에 와서 처음으로 피자헛 피자를 머거따

본가에서도 배달 피자 잘 안 먹는뎅 갑자기 너무 피자가 먹고싶어져섴ㅋㅋ 주문

사실 요즘 외출이 넘 잦아서 체중 조절해야지 생각했는데 경험상 이거 먹는다고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빠지고 안 먹는다고 드라마틱하게 빠지지도 않아서 그냥 먹었다. 테이크아웃 해 가면 50프로 할인이라서 1220엔에 먹을 수 있어섴ㅋㅋㅋㅋ




두꺼운 피자를 먹고 싶었지만 갑자기 무슨 생각인지 스페셜 씬도우를 주문해버린게 후회가 되지만...

여러분 피자는 두꺼운 도우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헝

기분 탓인가 씬도우 피자는 토핑도 부실해보여












일요일엔 친구 대신 집 근처 한식당에서 일일 아르바이트해땅

신기한 게 오픈 시간이 5시인데 3시부터 예약하는 손님들이었다는거

나는 항상 가게는 영업 시간을 지켜 영업하는 줄 알았는데... 특수한 경우에 시간외 대관도 가능하구나 생각햇담









같이 일하시는 분들 다 친절하시고 일도 어렵지 않아서 다행이었당

난 여태 내가 단순노동 못하는 줄 알았는데 이정도 단순노동은 괜찮았던걸까..






같이 일했던 분이 바움쿠헨 챙겨주셔따 <








3시간 일하구 시급 천엔에 저녁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넘 만족



망년회 손님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 하시는 거 보니 부럽기두 했구...

연말이라 모임 가구 싶어 근질근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