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283,284] 코다이라 가라아게 맛집 토리앙, 고쿠분지 도쿄 경제대학 맛집 치쿠모 식당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283,284] 코다이라 가라아게 맛집 토리앙, 고쿠분지 도쿄 경제대학 맛집 치쿠모 식당

리리리자 2019. 1. 13. 14:20

한국의 치킨과 일본의 가라아게는 여ㅕㄱ시 소스가 다른 게 가장 큰 차이점인 것일까...

후라이드를 애초에 잘 먹지도 않는 나라 일본식 가라아게에서 치킨을 먹고 싶은 욕구를 해소하는 건 어불성설이지만 그래도 닭이 너무너무 먹고 싶은 날이 있다










토리앙 고다이라



동네 맛집인데 여태 못 가고 있다가 가게 되었당

요즘 마인드가 쪼금 바뀐 게 예전같으면 돈 아꼈다 도심 맛집에 투자했겠지만, 다음에 올 일 없을 것 같은 이 동네 로컬을 좀 돌아다니고 싶어졌다. 도쿄야 뭐... 인생 살면서 몇 번은 더 갈지 모르니까

당분간은 안 올지 몰라도









믹스 정식 600엔

다리살이랑 가슴살이 믹스로 나오는 튀김 정식

맛있고 배부르긴 했는데 뭔가 매운 치킨에 대한 욕구가 충족되지 않아

...! 서 다음날 또 닭 먹으러 갔다(ㅋㅋㅋㅋㅋ




















만복처 치쿠모 식당(이라고 읽는건가?

도쿄 경제대학에 붙어 있어서 경제대 학생들이 자주 가는 집이라구 한다

매운 치킨이 먹고 싶어서 저녁 오픈 시간 맞춰서 가따









메뉴가 꽤 다양하지만 나는 고민없이 辛 붙어있는 3번 메뉴 시켰당

양은 꽤 많당 저게 보통 사이즈!

근뎈ㅋㅋㅋㅋㅋㅋ 내가 넘 기대를 한 것인지 아니면 고추장 베이스 소스라는 메뉴 설명에 충실한 것인지

양념치킨xxxxxxxxxx 고추장치킨맛이었다.. 슬펐다......ㅠㅡㅠ










집에 돌아와보니 아마존에서 주문한 2019 인형이 와있었당

사야 할 때 사지 못해 비싼 값 주고 샀지만 그래두 귀여워 ㅠㅁㅠ 만족







일본 와서 데려온 애들이 벌써 세마리당 뿌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