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53,54,55] eggs cafe 팬케이크, 코다이라 팬케이크, 학예 페어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53,54,55] eggs cafe 팬케이크, 코다이라 팬케이크, 학예 페어

리리리자 2018. 5. 25. 11:06

5월 21일 월요일. 일주일 중에 제일 힘든 4연강의 날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날은 오전 수업 대신 빌보드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 나와서 보긴 했는데 와우 역시 음방 카메라는 한국이 세계 최강인걸로 ^^

내가 비티에쓰를 보는 건지 관중을 보는건지... 전에 나온 가수들은 이렇게 안 심했던 거 같은데 유독^^...

빌보드 말고도 난 모든 음방ㄴ 카메라가 관중 잡는 거 진짜 이해노..이해안됨......

화가 많은 사람은 아닌데 별로 보고 싶지 않은 관중샷 5초에 한 번씩 잡는 거 보고 분조장 올 뻔 했던 경험이 좀 있어서 ㅎ

제발 음방은 음방의 목적의 충실하자.....



















다다음주로 다가온 발표 피피티 준비.

인당 5분 10분 정도라 자쏘 발표보단 부담이 적긴 한데 영어 발표라는 게 역으로 부담을 준다.

대본 열심히 적ㄱ긴 했는데 분량 안 나와서 ㅋ ㅋㅋㅋㅋ

내가 임기응변으로 영어가 가능한 수준이었다면 좋았을텐데............

여기 와서 영어 때문에 현타 맞은 경험이 넘 많아서 우울하다.. 공부 열심히 해야지





















SNS상에선 꽤 유명하다는 eggs cafe에 갔다!

여기 살면서 맛있는 걸 원없이 먹고 가야겠단 목표 성취의 1보로서....

여기가 코다이라점이랑 고쿠분지 점이 있는데, 고쿠분지 점이 진짜 놀랍게도 딱 수요일에 휴무였닼ㅋㅋ

우린 수요일에 갔을 뿐이고.. 다행히 본점 코다이라점은 영업중이라 발빠르게 가긴 했다.

비가 좀 오는 날이었는데도 인기 맛집이라 그런가 30분은 기다린 것 같다.

근데 1시 반~2시쯤 되니까 사람이 슬슬 빠져서, 점심시간만 피하면 그렇게 대기가 길진 않을 것 같기도...


브륄레 팬케이크가 유명해서 1인 1팬케키 했는데 양이 은근히 많았당 ㅎㅎㅎㅎ 

단품 650엔, 음료랑 하면 850엔, 나는 아이스크림이랑 휘핑크림 추가해서 총 1150엔!

솔직히 일본 와서 먹어본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었다....★ 또 갈래.













수요일 저녁에는 학예 페어라구, 유학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이 학교에 와 있는 유학생들을 찾아가서 질의응답을 하는 행사가 있었다. 한국 학교가 꽤 많았는데 간 사람이 우리 학교 4명, 다른 학교 1명 해서 엄청 적어서... 교실 책상에 늘어놓은 많은 학교 자료들이 안쓰럽게 느껴졌다...ㅜㅜ 근데 이 학교도 내 본교랑 마찬가지로 유학하는 사람은 별로 없는지 아님 한국에 관심 있는 사람이 별로 없는건지 방문객이 많지 않았다. 결국은 일본 학생 세 명이랑 조촐한 수다회를 가졌다.


내가 교환학생을 오기 전에 궁금했던 점이나 알고 싶었던 점이 뭔지 생각해보고, 거기에 맞게 일본인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왜 생각이 안 나는 걸까요.... 교통비가 무진장 싸다는 거랑 우리 학교가 교통의 요지라는 점, 한국에 유학 와서 먹어야 할 것들(ㅋㅋㅋㅋ) 같은 걸 이야기 했다. 1학년들이라 99년생 00년생인데 슈퍼주니어 덕에 한국에 관심이 생겼단 이야길 해주길래 조금 놀랐다. 일본 활동 활발하게 하고 있구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