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놀이

[일본 교환학생 D+131] 시부야 오버액션토끼 카페, 시부야 오니비프, 로스트비프동, ESPRESSO D WORKS, 시부야 팬케이크 본문

가자 일본으로/교환학생 일기

[일본 교환학생 D+131] 시부야 오버액션토끼 카페, 시부야 오니비프, 로스트비프동, ESPRESSO D WORKS, 시부야 팬케이크

리리리자 2018. 8. 12. 11:48

시부야 맛집, 시부야 카페, 팬케이크 맛집, 시부야 팬케이크

1년간 유학생활을 마치고 곧 한국으로 돌아가는 유학생 언니랑 같이 시부야 나들이 8ㅅ8

언니랑 노는 건 처음이었는데 진작 많이 놀러다닐걸 하는 아쉬움이 들어따

요즘 로스트비프동 + 스테이크동 홀릭이라 오늘도 비프동 맛집 찾아갔당





















오니비프 시부야점

오니모리라고 어마어마하게 쌓아주는 로스트비프동이 유명한데 차마 그렇겐 못 먹곸ㅋㅋ 라지사이즈 골랐다













식권을 구입해야 한다.

샐러드랑 수프 같이 주는 세트로구입!





















내부가 우리나라 좌식 칵테일바 느낌이라(의자 있지만 ㅎ) 알아보니 역시나 밤에는 바로도 쓰는 모양.

식당 같지 않아서 첨엔 조금 당황했다.













비프동 라지세트 1880엔

계란 스마일 너무 귀엽따. 저 시루에서 되게 한국에서 먹을법한 조미료맛이 났당ㅋㅋㅋ

맛있어서 싹싹 다 먹었다. 시부야에서 로스트비프동 먹고 싶으신 분 오니비프 가세요



















밥 다먹고는 오버액션 토끼 콜라보 카페 갔당.

나 사실 오버액션토끼를 캐릭터중에 제일 사랑하나봐... 시부야에서 콜라보카페 한다길래 언제 가나 생각만 했었는데 오늘 기회가 돼서 가게 됐다. 심지어 오니비프랑 그렇게 멀지도 않았당.










오버액션토끼 콜라보 카페 (7/21~8/26)















어딜 봐도 토끼밭이다

너무너무너무 귀엽따 ㅜㅜ

카운터에서 1메뉴 주문할때마다 이런 스티커를 선물로 준당 ㅎㅎ














졸귀


















밀크티프라페랑 이치고밀크티우유였나..?

솔직히 음료는 맛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싼 것 치고는 밍밍한 맛이라 약간 같이 와준 언니한테 미안했는데, 사진 많이 찍은 거로 값 쳤다 생각하려구














포토존!

풍선이랑 인형, 쿠션 깔아놓고 사진 찍을 수 있다 너무 귀엽4다 ㅠㅠㅠㅠㅠㅠ

안에 들어갔을 때 저 풍선 터질까봐 조심조심 움직여야했지만 ㅋㅋ 사진 짱 많이 찍었다









그리고 언니가 미니 인형 사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의 눈물 펑펑

빨간모자 쓰고 있는 거랑 당근 들고 있는 거 중에 고민했는데 저 모자가 너무 귀여워서 얘로 고름

선물 받았으니 금이야옥이야 아끼고 싶은 마음과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때탈때까지 데리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공존










사진 올리면서 인스타 태그 달면 저 스티커 한장 더 준다!

중복 없이 전부 다른 토끼 스티커를 세 장이나 얻구 인형도 선물받아서 행복했다 ㅜㅡㅜ







그리고 어디갔냐면 디저트 먹으러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먹으러만 다니는 거 같지만 시부야는 그런 곳 아니냐구..


















ESPRESSO D WORKS 시부야점

팬케이크 사진 보고 찾아간 곳인데 샌드위치, 햄버거, 주류 등을 모두 취급하는 곳이었다.














어째 오늘 가는 곳은 다 일반적인 식당이나 카페 느낌이 아닌 것 같은ㅋㅋㅋ

네덜란드식 타르트, 계절한정 복숭아 팬케이크 등 메뉴가 여러개 있었지만 제일 맛있어보이는 티라미수 시켰고 성공적이었다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이 진심 최고였고.......

배불러서 1인 1팬케이크 못했지만 조금만 배가 비었다면 가능했을 것이당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도! 인스타 태그 달아서 사진 올리면 음료 한 잔 무료로 해 준다.

결론적으로 6천원 넘게 절약했다 대이득 짱이득 다들 인스타 하세요










Comments